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모바일로 하는 방법

by 확인 방법 2020. 12. 6.

요즘 넷플릭스 인기가 폭팔적으로 높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시청하시고 계신데요 한 계정으로 4명까지 사용이 가능 하다보니 가족끼리는 상관이 없지만 혹시 다른 사람이 내 시청 기록을 본다면 약간 부끄럽꺼나 껄끄러운 일들이 생긱수가 있죠 그래서 내가 어떤 프로그램을 시청하였는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는 방법 모바일로 쉽게 할수 있으니 차그차근 읽어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에 정말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죠 저도 가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드라마나 영화를 보곤 하는데요 내가 봤던 시청기록을 지우시고 싶으면 우선 모바일 넷플릭스 어플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언제나 반가운 넷플릭스 로고를 보실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프로필에서 자신의 프로필로 들어가셔야겠죠? 저희는 4명이 사용하고 있어서 키즈까지 총 5개의 프로필을 보실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프로필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어플로 들어가셨다면 아래쪽에 있는 더보기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계정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이 방법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모바일로 하는 방법 입니다. 모바일 넷플릭스 어플에서 꼭 따라해 보세요

 

계정 탭으로 들어가셔서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디바이스 최근 시청 기록 이라는 탭을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약간 아래쪽에 있으니 스크롤을 충분히 내려주셔야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어머님과 아버님이 사랑의 콜센타와 삼국지를 좋아하셔서 시청하신 기록이 있습니다. 여기서 한 품목만 지우는 방법과 모두 지우는 방법이 있는데 우선은 하나만 지우는 법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시청기록 하나만 지우실 경우 오른쪽에 있는 원안에 있는 작대기 모양을 클릭해 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시리즈를 숨길까요? 라는 글이 나오는데 그 글씨를 탭하게 되면 시청기록은 24시간 이내에 반영되어서 사라지게 됩니다.

 

이제 모두 지우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크롤을 한참 내리면 더보기 가 뜰때가 있는데요 그 옆쪽으로 보시면 모두 숨기기라는 탭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지금까지 봤던 모든 시청기록이 사라지게 되는것입니다.

 

 

3줄 요약 

 

  1. 모바일 넷플릭스 어플로 들어가서 더보기 - 계정 - 디바이스 최근 시청 기록 으로 들어간다.
  2. 하나씩 지우려면 해당 프로그램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시청 기록을 삭제 한다.
  3. 모두 삭제하려면 스크롤을 아래까지 내려서 모두숨기기를 누룬다 그렇다면 모든 시청 기록이 삭제 됩니다.

같이 보면 유용한 포스팅

 

2020/11/21 - [필수 생활 정보] - O tvN 편성표 쉽게 알아보는 방법

 

O tvN 편성표 쉽게 알아보는 방법

O tvN 편성표 쉽게 알아보는 방법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를 누군가에게 물어 본다면 아마 산후조리원과 구미호뎐을 꼭 이야기 할텐데요 그만큼 재미있는 드라마가 TvN에서 방영하고 있어서

nbliss.tistory.com

2020/11/24 - [필수 생활 정보] - 영풍문고 재고확인 가장 쉽게 하는 방법

 

영풍문고 재고확인 가장 쉽게 하는 방법

영풍문고 재고확인 가장 쉽게 하는 방법 얼마전 서점을 갔었는데 오랜만에 많은 책들을 보고 구석에 앉아서 잠깐 읽는 책이 왠지 운치있고 느낌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이렇게 서점을

nbliss.tistory.com

2020/11/29 - [필수 생활 정보] - 근무시간 계산방법

 

근무시간 계산방법

근무시간 계산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다 읽고 나시면 근무시간 계산방법을 완벽하게 이해하실수 있을겁니다. 근무시간 계산방법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

nbliss.tistory.com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는 방법 모바일로 쉽게하기편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끝까지 보신 분들이라면 쉽게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모바일로 하실수 있을겁니다. 저의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리구요 저 필요한 정보는 위에 링크를 확인하시면 편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