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by 확인 방법 2022. 1. 16.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 등을 손쉽게 시청할 수 있는 넷플릭스는 벌써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월 이용료를 많이 부담스러워하시더라고요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알고 계시면 월 이용료를 아끼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넷플릭스 이용요금

    3가지 요금제를 가지고 있는 넷플릭스는 각 기능에 따라서 9,500원, 13,500원, 17,000원 등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넷플릭스 홈페이지

     

    넷플릭스-이용요금
    넷플릭스-이용요금

    동시접속 가능한 명수에 따라서 요금제를 나누는것은 이해하지만 베이식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HD 화질이나, UHD 화질로 영상을 감상할 수 없기 때문에 고화질을 원하시는 분들은 강제적으로 높은 요금제를 사용해야 하는데요 같이 이용하는 사람들이 없다면 프리미엄 요금제의 17,000원씩 매월 납부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인상 월 14,500원 에서 17,000원 으로

     

    넷플릭스 가격 인상 월 14,500원 에서 17,000원 으로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지 5년만에 가격인상을 단행했는데요 최대 4명이 동시 접속 할수 있는 프리미엄 등급은 월 14,500원 에서 17,000원으로 인상되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 보도록

    nbliss.tistory.com

     

    이런 분들을 위해서 프리미엄 요금제를 4명이서 나눠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월 이용료를 아낄 수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저렴하게!

    혼자서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을 서로 매칭 시켜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피클 플러스" 라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넷플릭스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피클플러스 바로가기

     

     

    피클플러스
    피클플러스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디즈니 플러스, 티빙, 웨이프, 왓 차 등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피클플러스는 다양한 안전 장치를 마련해 두어서 계정공유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고 있습니다.

     

    안전한 이유?

    피클플러스 가이드를 읽어보시면 계정을 공유하더라도 안전하게 이용할수 있는 이유에 대해서 잘 설명 하고 있는데요 파티장과 파티원으로 나눠서 이용할수 있는 서비스인 피클플러스의 결제 방법이나 보안, 파트너쉽에 대해서 보기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용방법

    피클플러스 이용방법은 우선 원하는 OTT를 선택합니다.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넷플릭스를 선택하시거나 그 외의 다른 플랫폼을 선택하셔도 이용방법은 똑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티원-이용

     

    다음은 이용 역할을 선택하는데요 파티장으로 이용과 파티원 이용으로 나눌 수가 있는데요 파티장 이용으로 선택 시 피클 수수료를 매달 500원씩 할인받을 수가 있습니다.

     

    파티원으로 이용 시에는 결제 카드를 등록하면 파티 배칭이 시작되고 매달 자동으로 등록한 카드에서 결제가 되니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용방법3
    이용방법3

    이제 본인의 몫인 넷플릭스 1/4 가격인 4250원 과 파티장일 경우 피클플러스 수수료 490원, 파티원 일경우 피클플러스 990원의 수수료를 합쳐서 납부하면

     

    파티장 4,740원, 파티원 5,240원으로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할 수가 있게 됩니다.

     

     

    티빙 이용권 요금제 3종류 총정리

     

    티빙 이용권 요금제 3종류 총정리

    다양한 OTT 서비스가 쏟아지고 있는 요즘 국내에서도 많은 채널을 무기로 서비스하고 있는 OTT가 있는데요 그중 티빙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티빙 이용권 요금제 3종류 총정리

    nbliss.tistory.com

    넷플릭스 프로필 PIN번호 설정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PIN번호 설정 방법

    넷플릭스 계정을 공유해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넷플릭스 프로필 PIN번호 설정 방법 확인하셔서 자신이 프로필 잠금 상태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PIN번호 설정 내가 지금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