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과 방탄소년단으로 대표되는 빅히트가 사명을 변경하기로 하였다는 뉴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 바뀐 이름은 하이브 라고 합니다. 어떤 뜻이 있고 어떤 방식으로 바뀌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빅히트 사명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작년 코스피 상장을 시작으로 가파른 성장세로 우리나라의 대표 엔터테인먼트 화사로 자리매김 하였는데요 Music & Artist For Healing 이라는 슬로건으로 음암과 아티스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준다라는 메세지를 보내고 있는 회사 입니다.
대표가수 및 관계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가수를 꼽자면 전세계인이 다 아는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이현이 소속되어 있는곳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관계사로는 빅히트 스리식스티, 빅히트 아이피, 빅히트 에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관계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빅히트에서 하이브로
빅히트는 사명을 하이브로 변경한다고 밝혔는데요 HYBE 로 사명을 바꾸면서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함을 알린것 입니다.
하이브는 연결, 확장 관계를 상징한다고 밝혔고 회사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와 팬 등 여러 집단이 긴밀하게 모여 이루는 집합체를 꿈꾸고 회사의 방향성까지 포괄하는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지금보다 더 팬들을 생각하고 더 좋은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기대해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슈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