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빅히트 사명 변경 하이브

by 확인 방법 2021. 3. 19.

방시혁과 방탄소년단으로 대표되는 빅히트가 사명을 변경하기로 하였다는 뉴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 바뀐 이름은 하이브 라고 합니다. 어떤 뜻이 있고 어떤 방식으로 바뀌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빅히트 사명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작년 코스피 상장을 시작으로 가파른 성장세로 우리나라의 대표 엔터테인먼트 화사로 자리매김 하였는데요 Music & Artist For Healing 이라는 슬로건으로 음암과 아티스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준다라는 메세지를 보내고 있는 회사 입니다.

 

대표가수 및 관계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가수를 꼽자면 전세계인이 다 아는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이현이 소속되어 있는곳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관계사로는 빅히트 스리식스티, 빅히트 아이피, 빅히트 에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관계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빅히트에서 하이브로

 

빅히트는 사명을 하이브로 변경한다고 밝혔는데요 HYBE 로 사명을 바꾸면서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함을 알린것 입니다.

 

 

 

하이브는 연결, 확장 관계를 상징한다고 밝혔고 회사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와 팬 등 여러 집단이 긴밀하게 모여 이루는 집합체를 꿈꾸고 회사의 방향성까지 포괄하는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지금보다 더 팬들을 생각하고 더 좋은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기대해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슈 공유

 

 

신혜선 키

 

신혜선 키

신혜선 프로필 요즘 철인왕후 인기가 식을줄 모르는데요 그중 신혜선 배우에 대한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신혜선 배우는 YNK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김현주 배우, 김인권 배우

nbliss.tistory.com

김정현 팬카페 프로필 출연작

 

김정현 팬카페 프로필 출연작

김정현 프로필 본명 : 김정현 생년월일 : 1990년 4월 5일 고향 : 부산광역시 남구 국적 : 대한민국 가족 : 부모님, 형, 여동생 키 : 183cm 혈액형 : A형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소속사 : 오앤엔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