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삼쩜삼 홈페이지 후기

by 확인 방법 2021. 1. 24.

한동안 포털 사이트에서 삼쩜삼 홈페이지 후기 글 많이 올라 왔는데요  도데체 삼쩜삼 홈페이지 어떤곳이길래 사람들이 많이 검색 하는지 궁금하더라구요 백문의 불여일견 저도 찾아 봤습니다. 삼쩜삼 홈페이지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삼쩜삼 홈페이지는 일단 홈텍스와 연결해서 미환급 받은 환급금을 조회해주는 홈페이지 입니다. 거기에 환급에 필요한 절차까지 도와주는것 같은데요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삼쩜삼 홈페이지 가기위해서는 포털사이트에서 삼쩜삼 검색 해보시면 되는데요 쉽게 검색하실수가 있고 주소는 www.3o3.co.kr  입니다. 간략한 사이트의 설명은 3.3%에 관한 것으로 보아 종합소득세 환급과정에서 누락부분을 종합적으로 검색해주는 서비스 같습니다.

 

삼쩜삼 홈페이지 후기

 

 

삼쩜삼 홈페이지 접속하면 대략적인 설명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우선 삼쩜삼 홈페이지 운영하고 있는 회사는 자비스라는 회사로 세무대행 서비스를 주로 하는 회사로 다양한 이력과 수많은 회사로 부터 투자를 받고 있는 회사 인것 같더라구요

 

최근 5년까지 미환급 받은 세금을 환급 받을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환급액을 조회해 봤다고 하는군요 저도 어서 조회해 봐야겠습니다.

환급액을 무료로 계산해주고 환급때 필요한 신고대행까지 해주는것 같은데 신고 대행료를 받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환급받을 금액이 많다고 하면 돈이 좀 들더라도 신고하고 환급받는것이 좋겠죠?

 

 

세금은 신고 안해보신 분들은 신고 및 환급에 어려움을 많이 격으시죠 그래서 그 과정에서 누락되는 세금이 종종 생기는데요 그렇게 누락되는 세금을 신고 및 환급해 주는 서비스로 이해 하시면 편리할듯 합니다.

 

지금까지 총 환급액이 78.2억이라니... 숨어 잠자고 있는 세금이 엄청나게 많이 있었군요 저에게도 숨어있는 세금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강력하게 들고 있습니다. 1인당 평균 환급액도 16만 3천원이라고하니 슬슬 기대가 되는군요

 

앞서 언급한것 처럼 삼쩜삼 홈페이지 운영하고 있는 자비스는 산업은행에외 7개 회사에서 29억이라는 돈을 투자 유치 받을 정도로 어느정도 인정받은 기업 이더라구요 몇몇 사람들은 사기가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그럴걱정 없이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내 환급액을 조회해 보겠습니다.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환급액 조회를 하시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홈택스에 있는 내 정보로 조회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홈텍스 아이디와 비밀 번호가 있어야 하는데요 홈택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통해서 조히하시면 편리하게 진행하실수가 있습니다.

 

 

이제 조회를 해보겠습니다. 과연 누락되어 있는 세금이 얼마나 있을지 떨리는군요 꽁돈이 생긴다는 기분으로 시작했는데 꽁돈 생기는것은 언제나 기분이 좋죠~!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내 환급액 조회하기를 눌러보겠습니다.

 

 

결과는 환급 가능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군요... 숨겨진 환급 금액이 없어서 슬프지만 그만큼 세금신고가 잘 되었다는것에 만족해야 겠습니다. 저는 환급 금액이 없지만 숨어 있는 환급 금액 있으실수 있으니 삼쩜삼 홈페이지 사용해서 한급 금액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 정보

 

 

2020/12/24 - [필수 생활 정보] - 연봉 8000 실수령액 세금 얼마나 뗄까

 

연봉 8000 실수령액 세금 얼마나 뗄까

소득이 있는곳에 세금이있다 라는 말을 요즘 많이 듣고 있는데요 그만큼 소득이 높아지면 세금은 그만큼 나가게 되어 있는데요 연봉이 계속 오른다고 해도 실수령액은 그만큼 오르지가 않는것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