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전세자금대출 비교 (금융감독원)

by 확인 방법 2022. 8. 15.

전세를 구할 때 가장 많이 고려하는 점이 바로 전세 보증금일 텐데요 자금이 넉넉하면 큰 문제가 없지만 자금이 모자랄 때는 많은 분들이 전세자금대출을 이용하십니다. 하지만 자세한 정보를 찾기 어려운데요 전세자금대출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 알려드릴 테니 전세자금대출 비교해보세요

 

목차

     

    전세자금대출
    전세자금대출

    전세자금대출

    은행별로 수많은 상품이 존재하는 전세자금대출은 어떤 상품이 있는지 일일히 알아보기 힘든데요 은행별로 방문해서 비교해보면 좋겠지만 시간이 넉넉하지 않으신 분들은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금융상품한눈에"를 이용 하시면 편리하게 상품별 비교를 진행 할수 있습니다.

     

     

    전세자금대출 상품 은행별 비교 바로가기

     

     

    비교방법

    금융상품한눈에
    금융상품한눈에

    사이트 접속하시면 해당 주택의 전세금을 입력하고 필요한 대출액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금리방식을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변동금리와 고정금리 중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전세자금대출 금리 비교 바로가기

     

    전세자금대출은 대부분 중간에는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에 한 번에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으로 진행되니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으로 두시면 되겠습니다.

     

    검색결과
    검색결과

     

    이렇게 은행별로 상품명과 금리방식, 상환방식, 당월 최저금리, 당월 최고금리, 전월 평균금리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상세 버튼을 클릭해서 상세 정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상세정보
    상세정보

    이렇게 상품 문의 방법과 부대비용, 연체 이자율, 가입방법, 중도상환 수수료, 대출한도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해당 상품이 마음에 드시면 은행에 연락하셔서 전세자금대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전세자금대출시 꼭 필요한 서류 발급 방법

     

    소득금액증명 인터넷 발급 방법 2가지 (PC, 모바일)

    근로소득 및 타 소득이 있는 경우 개인의 전체 소득금액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소득금액증명을 발급받아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은행 대출이나 다양한 증빙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득금액증

    nbliss.tistory.com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방법 대법원 인터넷 등기소

     부동산 거래 시 무조건 확인하셔야 하는 서류가 바로 부동산 등기부등본입니다.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해야 하는 이유는 그 부동산에 다양한 권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기 때문에 대법원 인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