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카카오 장기 다운로드 설치 방법

by 확인 방법 2020. 12. 18.

군대 있을때 주말에 열심히 뒀던 장기 그때는 정말 열정적으로 장기를 두곤 했었는데 이제는 장기를 두는 사람들 만날일이 없고 장기보다 더 재미있는 일들을 찾아서 하다보니 점점 시들어져갔는데요 갑자기 장기가 너무나 두고 싶은 마음에 찾아 봤습니다. 카카오 장기 다운로드 설치 방법 이대로만 하시면 카카오 장기 쉽게 다운로드 설치 하실수 있으니 끝까지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장기 다운로드

 

우선 스마트폰에 있는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갑니다. 그런다음 검색창에서 카카오 장기를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카카오 장기라고 안되어있고 장기 라고만 되어 있으니 헷갈리지 마시고 카카오 장기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 받고 설치하시고 다음으로 실행을 시키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우선 이용약관의 동의를 해주셔아 합니다.

 

요즘은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던 이용 약관이 있으니 이용약관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간단한 게임에 큰 영향력이 있는 약관은 아니지만 나중에 손해 보는일이 안생기게 하려면 약관을 읽어 보는게 좋겠죠?

 

이용약관에 동의 하셨으면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 합니다.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카카오톡 친구들중 장기 게임을 즐기고 있는 친구들이 친구목록에 뜨는걸 볼수 있습니다. 그 친구들의 단 수와 승패도 볼수 있고 친구들에게 보여지기도 하는등 카카오계정에 연동되는 서비스입니다.

 

그런다음 닉네임을 입력하시면 이제부터 게임을 즐길수 있는데요 닉네임은 중복 되지 않게 만들어 주시면 되고 "친구 찾기", "친구 등록" 같은 닉네임은 사용할수가 없으니 참고하시어 닉네임을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명서를 바로 보여주는데요 설명서에 다양한 내용이 있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인앱 결제를 통해서 아이템 등을 구매할수 있다고 하는데 아이템 구매없이도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게임이니 인앱결제는 신중하게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장기만 즐기는것도 재미있지만 이렇게 실력이 많이 오르면 대회도 참가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대회에 참가한 사람들의 경기도 관전할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서 실력자들의 경기를 관전하는 재미도 추가할수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친구들은 어떻게 장기를 두었나 기보 확인도 가능합니다. 물론 설정에 들어가면 비밀 모드로 내가 게임하고 있는지를 숨길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공개되는걸 꺼리는 분들은 비밀 모드 이용하셔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실력자들의 기보를 잘보고 친구의 기보를 연구한다면 승리할수 있는 확률을 높일수 있으니 정말 좋은 기능이라고 할수 이겠습니다.

 

간단히 알아보기

 

  1. 플레이스토어에서 카카오 장기를 검색해서 설치 한다.

  2.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후에 닉네임 설정하고 설명서를 읽으면 플레이 할수있다.

  3. 실력자들의 기보나 친구들의 기보를 보면서 다양한 전술 전략으로 장기를 즐길수 있다.

함께 하면 좋은 정보

 

2020/12/07 - [필수 생활 정보] - 롤티어 순서 리그오브레전드 전적

 

롤티어 순서 리그오브레전드 전적

롤 이라는 게임 아시는 분 아주 많죠 몇주 내내 PC방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유명한 게임인데요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는 식을줄 몰라서 월드컵은 몰라도 롤드컵은 아는 아이들이 많

nbliss.tistory.com

2020/11/21 - [필수 생활 정보] - O tvN 편성표 쉽게 알아보는 방법

 

O tvN 편성표 쉽게 알아보는 방법

O tvN 편성표 쉽게 알아보는 방법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를 누군가에게 물어 본다면 아마 산후조리원과 구미호뎐을 꼭 이야기 할텐데요 그만큼 재미있는 드라마가 TvN에서 방영하고 있어서

nbliss.tistory.com

이렇게 카카오 장기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아봤는데요 장기 한게임의 플레이시간은 30분 가량이니 짜투리 시간에 잠깐씩 즐기기에 정말 좋은 전통놀이 입니다. 아이들에게도 장기가르쳐 주면 요즘같이 밖으로 나가기 힘든 요즘 분명 재미있는 놀이가 될테니 오늘 저녁 장기 한게임 어떠신가요? 저는 카카오 장기로 친구들과 한게임 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