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32비트 64비트

by 확인 방법 2021. 1. 30.

PC랑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중 한가지가 바로 인터넷 서핑 인데요 그 인터넷 서핑을 도와주는 기구가 바로 브라우저라는 놈들 입니다. 이 브라우저 중에 가장 사용자가 많은 브라우저가 바로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이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그중 크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관련정보 모음

윈도우10 무료 다운로드 방법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한글 2010 무료 다운로드 방법

 

크롬은 구글에서 제작한 인터넷 브라우저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해서 활용할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브라우저 인데요 한때는 램용량을 너무 많이 차지 한다라고 해서 문제가 되기도 했으나 다양한 해결책이 나와서 편리하게 사용할수가 있었죠

 

이런 크롬 브라우저에는 32비트와 64비트 두가지로 나누어 진다는것 알고 계신가요? 램 용량이 넉넉하신 분들은 64비트를 사용해도 되지만 램 용량이 4기가 미만이라면 크롬 32비트 설치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어떻게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32비트 64비트 나눠서 할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32비트 64비트

크롬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로 구글에 접속하시는게 그 첫번째 단계 입니다. 구글에 접속하셨다면 오른쪽 위에 점이 9개 있는 아이콘을 확인 할수가 있는데요 그것을 클릭하면 크롬을 볼수가 있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렇게 밑에쪽에서 크롬을 클릭해주신다면 크롬 다운로드 할수있는곳으로 이동할수가 있습니다. 윈도우10 설치 하신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크롬 브라우저가 64비트로 설치될텐데요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32비트 하실 분들은 약간의 작업이 필요 합니다. 굳이 32비트가 필요 없으신 분들은 바로 크롬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마우스 휠을 아래쪽으로 끝까지 내리신다면 크롬 브라우저 라는 탭을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거기서 다양한 버전의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할수 있기 때문에 그곳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 뿐만 아니라 크롬에 관한 다른 정보들도 확인할수가 있으니 다른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탭을 이용해 보시는것도 좋고 크롬 앱스토어에는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들도 있으니 원하시는 프로그램 둘러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이제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32비트 64비트 골라서 하실수가 있으니 원하시는데로 다운로드 하시면 편리하게 이용가능 하십니다. 크롬이 버벅거린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32비트를 설치하시면 많이 부드러워진 모습 확인하실수가 있으니 이용해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크롬 브라우저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시고 싶으신 분들도 이곳을 이용하시면 되니 다양하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연관 정보 공유

2021/01/19 - [필수 생활 정보] - 윈도우10 파티션 설정

 

윈도우10 파티션 설정

노트북에 SSD 설치를 완료 하고 제대로 장착까지 확인했지만 거기서 끝이 아닙니다 바로 윈도우10 파티션 설정 해야 하는데요 파티션 설정을 해줘야 제대로된 저장공간을 사용할수 있으니 이 과

nbliss.tistory.com

2021/01/20 - [필수 생활 정보] - 메인보드 모델명 확인 방법

 

메인보드 모델명 확인 방법

오래된 컴퓨터나 조립 컴퓨터를 구매한 경우 어떤 메인 보드가 들어가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는데요 어느정도 정보는 작업관리자에서 확인할수가 있지만 정확한 모델명은 찾을수 없는 경우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