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by 확인 방법 2021. 2. 10.

요즘 텔레그램 TV에서도 많이 나오고 여기저기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데요 그만큼 사용하는 사람도 많다는 이야기겠죠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카카오톡 많이 사용하긴 하지만 테레그램도 못지 않게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추세 인데요 이런 텔레그램도 PC버전 사용할수 있다는것 알고 계셨나요? 텔레그램 PC버전 쉽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설명해 드릴테니 잘 확인해 보세요~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텔레그램 검색하시면 쉽게 텔레그램 홈페이지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다운로드 방법까지는 쉽게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업데이트 소식과 뉴스 그리고 텔레그램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메뉴를 이용하시면 쉽게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아래쪽에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항목들이 있는데요 텔레그램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윈도우, Mac, 리눅스 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수가 있어서 인기가 있는거 같아요 저는 윈도우 사용자이니 윈도우 버전을 다운받도록 하겠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 크게 두가지로 나눠지는데요 설치 버전과 무설치 버전 이렇게 원하시는데로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저는 무설치 버전으로 선택해서 실행해 보겠습니다.

 

무설치 버전을 선택하면 압축파일을 다운 받는데요 압축을 해제하고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START MESSAGING 누르시면 텔레그램 시작하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텔레그램은 전화번호로 로그인 하기 때문에 나라를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하신 다음 다음 선택하시면 코드가 날라옵니다.

 

SMS로 코드를 받아서 입력한 다음 NEXT 클릭해주면 로그인 됩니다.

 

로그인 되면 내 연락처에 저장되어 있던 텔레그램 사용자들의 목록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이제 텔레그램 PC버전 사용하시면 됩니다. 너무나도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