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by 확인 방법 2021. 9. 29.

오늘은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시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GO~!

 

 

포토스케이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머리속에 떠올리시면 대부분 포토샵을 생각하실 텐데요 복잡한 포토샵의 기능을 모두 사용하지 못할뿐더러 조작 방법이 어렵기 때문에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사용해보시면 이미지 편집을 간단하게 할 수 있을뿐더러 전문가 못지않은 솜씨까지 발휘할 수가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소개
포토스케이프-소개

 

포토스케이프 기능

포토스케이프는 사진보기, 편집, 일괄 편집, 페이지, 이어 붙이기, GIF 애니메이션, 인쇄, 사진 분할, 화면 캡처, 색상 검출, 이름 편환, RAW 변환, 종이, 얼굴 검색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기능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사이트 확인

 

 

http://photoscape.org/

 

PhotoScape

포토스케이프(PhotoScape)는 폰카와 디카 사진을 쉽게 향상,보정,편집하는 "재미있는 사진편집 프로그램" 입니다.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하면 가장 최신의

www.photoscape.org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

포토스케이프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집, 회사, 학교, 학원에서 모두 무료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동해서 손쉽게 다온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 10, 맥 OS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소나 기기를 가리지 않고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 하면 상단에 다운로드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홈페이지
포토스케이프-홈페이지

 

다운로트 탭으로 들어가면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항목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

2개 항목을 확인 할수 있는데요 둘 중에 아무거나 빠르게 다운로드되는 것을 선택하시면 되고 윈도우 98, ME 사용자는 포토스케이프 3.4 버전을 다운로드하시고 윈도우 10, 맥 OS 사용자는 포토스케이프 X 버전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페이지
다운로드-페이지

다운로드 링크 확인 후에 다운로드 버튼 누르면 다운로드가 실행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설치 방법 안내

 

 

 

포토스케이프 설치 방법

다운로드한 포토스케이프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간편하게 설치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설치는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으니 천천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스케이프-설치
포토스케이프-설치

설치 화면은 간단합니다. 옵션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경로에 설치가 가능하지만 기본 경로에 설치하실 분들은 설치 버튼 클릭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구글-드라이브-설치-옵션
구글-드라이브-설치-옵션

구글 드라이브 설치 옵션이 있지만 사용하지 않으실 분들은 설치 해제하신 후 다음 버튼 클릭으로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설치-진행
설치-진행

설치는 2~3분가량 소요되며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 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설치-완료
설치-완료

설치가 완료 되면 포토스케이프가 자동으로 실행되며 포토스케이프의 다양한 기능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메인화면
포토스케이프-메인화면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하셔서 어려운 이미지 편집 손쉽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

문서 작업하면 많은 분들이 엑셀을 떠올리실 텐데요 회계업무부터 자료 정리, 이력서까지 다양한 문서 작업에 사용되고 있는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엑셀 무료 다

nbliss.tistory.com

윈도우10 무료 다운로드 방법

 

윈도우10 무료 다운로드 방법

요즘은 맥 OS도 많이 사용하시지만 그래도 압도적인 점유율을 자랑하는 OS는 바로 윈도우10 인데요 윈도우10 다운로드 방법 알아두셨다가 컴퓨터 포맷하실 때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윈

nbliss.tistory.com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윈도우10으로 넘어오면서 인터넷을 주로 사용하는 브라우저가 익스플로러 엣지로 바뀌고 있는데요 아직 윈도우7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하셔서 좀 더 편리하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