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픽픽 캡쳐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by 확인 방법 2021. 3. 30.

캡처는 지금 현재 화면에 보이는 상태를 이미지 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 기술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데요 윈도우 기본 기능에도 캡처 기능이 있지만 화면 전체를 캡처해버리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은 부분까지 저장이 되곤 합니다. 하지만 픽픽 캡처 프로그램은 내가 원하는 부위만 캐쳐가 가능하고 그 이미지를 바로 편집까지 할 수 있는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목차

     

    픽픽 캡처 프로그램

     

    픽픽 캡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기 위해서는 검색 사이트에서 픽픽을 검색해보시면 되는데요 이름이 쉽기 때문에 잘 기억하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하고 링크는 따로 남기지 않겠습니다.

     

    픽픽을 검색했을 때 바로 공식 홈페이지를 발견할 수가 있는데요 위에 이미지도 제가 픽픽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캡처한 이미지 파일입니다.

     

    픽픽 기능

     

    픽픽의 기능은 캡처뿐만 아니라 캡처한 이미지를 편집까지 하고 다른 이미지를 새로운 이미지에 붙여 넣기까지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미지를 저장하여 FTP 서버에 바로 저장할 수가 있고 다양한 효과와 필터도 적용하여 더욱 멋진 이미지를 생산해 낼 수도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기능은 단축키를 지정해서 캡처를 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저는 원하는 범위 캡쳐 단축키를 alt + 1 로 지정해 놔서 필요한 캡쳐해야할 이미지가 생기면 바로 단축키를 눌러서 원하는 범위 만큼 캡쳐를 할수 있게 세팅해 놨습니다.

     

    그 밖에도 색상 추출, 색상 팔레트, 돋보기, 눈금자, 십자선, 각도기 등등 다양한 부가기능이 있고 편집한 이미지를 트위터, 페이스북, 스카이프 등등 다양한 SNS에 바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조한 프로그램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픽픽 다운로드

    픽픽 다운로드는 아래 순서대로 제대로 따라 하시면 쉽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니 끝까지 잘 읽어 보시고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프로그램에 간단한 설명이 나와 있는데요 캡처뿐만 아니라 이미지 편집까지 이용할 수가 있어서 이 프로그램 하나면 다양한 이미지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게다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가 있는데요 위쪽에 다운로드 카테고리로 들어가시면 다운로드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요 개인과 기업 및 단체 사용자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어느 곳에서 사용하셔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제약이 있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잘 이해가 가실 텐데요

     

    사용환경이 윈도우로 국한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윈도우를 사용하기는 하지만 맥 OS 사용자들도 요즘은 많이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맥 OS는 안타깝게도 픽픽 캡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후기

     

    픽픽 캡처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다양한 이미지를 손쉽게 캡처할수가 있어서 너무나 편리했는데요 캡쳐한 이미지는 저장방식을 PNG, JPG, PDF, GIF, BMP 등등 다양한 형태로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좋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그 밖에도 공유기능 역시나 너무나 좋고 다양한 캡쳐 방식이 사용하면서 여러 이미지를 저장해야 할때 편리했습니다. 또한 캡쳐한 이미지를 바로 편집할수 있는 기능이 좋았는데 이미지를 편집후에 자동저장이 되지 않으니 꼭 저장 버튼을 눌러주셔야 편집한 이미지가 저장이 됩니다. 포토샵은 너무 어렵고 윈도우 캡쳐 프로그램은 너무 단순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대안이 될수 있는 픽픽 캡쳐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하셔서 다양한 이미지 손쉽게 편집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공유

     

     

    샤나인코더다운로드 동영상 인코딩 용량줄이는방법

     

    샤나인코더다운로드 동영상 인코딩 용량줄이는방법

    요즘은 동영상 세대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동영상 소비가 많이 이루어 지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에도 동영상 기능이 너무나 좋아져서 전문 장비가 아니더라도 멋지게 동영상을 촬영하는 분들이

    nbliss.tistory.com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32비트 64비트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32비트 64비트

    PC랑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중 한가지가 바로 인터넷 서핑 인데요 그 인터넷 서핑을 도와주는 기구가 바로 브라우저라는 놈들 입니다. 이 브라우저 중에 가장 사용자가 많은 브

    nbliss.tistory.com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쉽게 하는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쉽게 하는 방법

    하루에도 몇번씩 울리는 소리 "카톡!" "카톡!" 이제는 일상 생활처럼 들리는데요 바로 카카오톡 메신저의 대표적인 수신 알람음이죠 스마트폰 있으신 분들중 99%는 카카오톡이 깔려있다고 해도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