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O tvN 편성표 쉽게 알아보는 방법

by 확인 방법 2020. 11. 21.

O tvN 편성표 쉽게 알아보는 방법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를 누군가에게 물어 본다면 아마 산후조리원과 구미호뎐을 꼭 이야기 할텐데요 그만큼 재미있는 드라마가 TvN에서 방영하고 있어서 많은 살람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럼 몇시에 하는지 알아야 재미있는 드라마를 볼수 있겠죠? 그래서 OTvN 편성표 쉽게 찾아 보는법 알려 드릴테니 드라마 놓치지 마시고 본방사수 하세요

 

O tvN 편성표 포털 사이트

 

편성표 가장 쉽게 찾을수 있는 방법은 우선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에요 모든 정보는 포털사이트로 통하는것처럼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것을 볼수 있는데요 우선 검색창에 OTvN을 검색 하시면 됩니다.

 

그럼 홈페이지가 나오는것을 볼수가 있는데요 스크롤을 좀더 내려 보시면 전일과 당일 그리고 익일 편성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어제는 미스터 션샤인 재방송을 해줬군요 오늘과 내일은 이번생은 처음이라가 방영되는것을 볼수 있구요 그런데 중간 중간 편성표가 비는것을 볼수 있는데요 좀더 확실하게 보기 위해선 홈페이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O tvN 편성표 공식사이트

http://otvn.tving.com/otvn

 

인생, 드라마 O tvN

인생, 드라마 O tvN

otvn.tving.com

위 링크가 O tvN의 공식 사이트입니다.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사진을 볼수가 있는데요 여기서 일일 편성표를 선택하신다면 더욱더 자세한 편성표를 보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공식 사이트를 들어와서 보시면 시간이 더욱더 자세하게 나눠져서 설명된걸 보실수가 있습니다. 2020년 11월 21일 토요일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재방송과 이불쓰고 정주행, 곽승준의 쿨까당, 미래수업, 스타트업, 이번 생은 처음이라, 구미호뎐 이렇게 편성되어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드라마 재방송 위주로 편성되어 있는데 예능과 교양까지 다양하게 편성되어 있어서 볼거리가 많군요

 

편성표에서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그 프로그램의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수 있습니다. 출연진부터 예고영상, 현장 사진까지 드라마 외적인 부분까지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클릭해서 둘러보시면 새로운 느낌 느끼실수 있습니다.

 

현재 편성표는 11월 24일 화요일까지 나와 있습니다. 이걸 참고하시어 앞으로 내일은 어떤 프로그램을 보실지 미리미리 시간 정해 놓으시면 원하는 프로그램 놓치지 않고 보실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편성표 외에 채널번호표도 있는데요 각 지역별로 O tvN을 볼수 있는 채널 번호의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거주하시는 지역에 채널번호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찾아보시면 편리하실꺼에요

 

인기 있는 드라마를 놓치지 않고 싶으신 분들과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 재방송으로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놓치지 마시고 편성표 잘 찾아 보신다음에 알람 잘 맞춰놓고 본방 사수 재방사수 하세요~

 

저의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