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4곳 비교

by 확인 방법 2022. 1. 4.

자동차에서 유일하게 땅 하고 연결되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타이어입니다. 타이어는 일정 거리를 운행하거나 일정 기간이 지나면 필수적으로 교체해줘야 하는데요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4곳 알아보고 각각 어떤 특징 있는지 비교해보겠습니다.

 

 

목차

     

    타이어의 중요성

    타이어는 사람으로 따지면 신발의 역할을 하는데요 발에 맞지 않은 신발을 신거나 잘못된 신발을 신으면 몸에 전달되는 피로는 말로 설명할 수 없이 크게 다가오는데요 자동차에서도 타이어만큼 중요한 부품도 없다고 이야기할 수 있을 만큼 그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 번에 타이어 2개 또는 4개를 교체하려면 금전적인 부담이 상당한데요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과정에서 정말 중요한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4곳 알려드리고 각각 특징 비교해보겠습니다.

     

    ABC타이어

     

     

    ABC타이어 바로가기

     

     

    ABC타이어
    ABC타이어

    ABC타이어는 인터넷에서 타이어를 결제하고 원하는 장착점을 지정한 뒤 시간을 예약해서 편리한 시간에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는 타이어 판매점입니다.

     

    ABC타이어-홈페이지
    ABC타이어-홈페이지

    특가 타이어부터 내차에 맞는 타이어 검색 다양한 타이어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결재가 어려우신 분들은 대표번호 1544-0039로 전화해서 타이어 교체할 수 있다는 편의성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123타이어

     

     

    123타이어 바로가기

     

     

    123타이어
    123타이어

    123타이어 역시 다양한 타이어 가격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ABC타이어와 마찬가지로 가까운 무료 장착점에서 손쉽게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123타이어-홈페이지
    123타이어-홈페이지

    같은 타이어라도 ABC타이어와 123타이어의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꼭 비교해보셔야 하고요 각각 사이트별로 프로모션 행사도 다르기 때문에 특가 타이어를 잘 구매하신다면 더욱 저렴하게 타이어를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다나와 타이어

     

     

    다나와 타이어 바로가기

     

     

    다나와-타이어
    다나와-타이어

    컴퓨터 부품이나 가전제품 가격 비교 사이트로 유명한 다나와에서 타이어 역시 가격비교 진행할 수가 있는데요 다나와 타이어에서 원하는 타이어를 선택한 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판매점과 연락하여 교체를 하는 방식입니다.

     

    다나와 타이어는 교체점이 ABC타이어 와 123타이어 처럼 전국에 많지 않고 각각의 판매점에 방문해야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다는 불편함은 있지만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집 주변에 다나와에 입점되어 있는 타이어 가게가 있다면 저렴하게 타이어를 교체할수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나와-타이어-옵션표
    다나와-타이어-옵션표

    특히 타이어는 장착비용도 고려해야 하는데요 상세검색 항목에서 전국 무료 장착, 지정점 무료 장착, 장착비별도 등 옵션을 선택하셔서 검색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누리 타이어

     

     

    에누리 타이어 바로가기

     

     

    에누리-타이어
    에누리-타이어

    에누리 역시 다나와 처럼 컴퓨터 부품과 다양한 가전제품 가격 비교 사이트로 유명한 곳이지만 타이어도 손쉽게 가격비교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앞서 다나와 타이어에서도 언급했듯이 장착 옵션 별로 가격이 달라진다는 점 참고하셔서 다방면으로 검색하신다면 좀 더 저렴하게 타이어 교체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자동차 운영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이슈는 기름값이 얼마인지 언제나 주의 깊게 보실텐데요 요즘은 안정이 되어서 들쭉 날쭉 하진 않지만 기름값이 요동칠때는 정말 하루하루가 다르게 주유소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