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by 확인 방법 2021. 7. 4.

알기 어려운 외국어를 쉽게 번역해주는 번역 프로그램은 크게 2가지로 압축해서 이야기할 수 있는데요 바로 구글 번역기와 네이버 파파고가 그것입니다.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며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명드리겠습니다.

파파고

파파고는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번역프로그램으로 많은 분들이 모바일에서 사용하고 계신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파파고의 기능으로는 음성인식으로 외국말을 쉽게 번역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길가다 외국인이 어떤 질문을 했을 때 당황하지 말고 파파고 어플을 실행해서 마이크에 이야기하도록 한다면 쉽게 한국말로 번역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카메라를 활용해서 모르는 외국어를 번역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국 여행 중 식당을 방문했을 때 어떤 메뉴인지 알 수가 없다면 파파고 어플의 카메라 기능을 활용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듯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파파고를 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파파고-PC버전-다운로드-방법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파파고 PC버전

모바일에서는 이렇게 편리한 파파고를 PC에서는 활용할수 없을까? 물론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것도 PC에 설치하지 않고 간단하게 사이트 방문으로만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파파고는 네이버 주소창에서 파파고를 검색했을 때 쉽게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https://papago.naver.com/

 

네이버 파파고

번역을 부탁해 파파고

papago.naver.com

 

 

위 링크를 찾아서 가면 파파고의 모든 기능을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밑에서 계속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활용하면 모바일이나 PC에서 외국어를 부담 없이 번역할 수 있기 때문이 미리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고 될 수 있습니다.

 

활용방법

파파고 PC버전은 언어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가끔 외국어 중에는 어느 나라말인지 확인하기 어려운 언어들도 있습니다. 파파고 PC버전은 그 언어가 어떤 언어인지 확인을 해주고 원하는 언어로 쉽게 번역을 해주기 때문에 어떤 언어인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웹사이트 번역 기능으로 외국 사이트를 쉽게 번역할 수가 있습니다. 요즘은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외국 사이트도 많이 활용하기 때문에 이런 분들에게는 아주 중요한 킬러 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파파고의 기능을 미리 알고 계셨다가 때 맞춰 사용하신다면 더욱 편리한 인터넷 생활 가능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보다 웹사이트 바로 가기 추가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픽픽 캡쳐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픽픽 캡쳐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캡처는 지금 현재 화면에 보이는 상태를 이미지 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 기술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데요 윈도우 기본 기능에도 캡처 기능이 있지만 화면 전체를 캡처해버리기 때문에

nbliss.tistory.com

한글 2010 무료 다운로드 이제는 웹에서

 

한글 2010 무료 다운로드 이제는 웹에서

한글 2010 무료 다운로드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이제는 더 이상 다운로드하지 마시고 웹에서 간편하게 한글 문서 편집하세요 게다가 무료이니 잘 활용하시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만 되면 쉽게

nbliss.tistory.com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제 곧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아이들이 과제나 가정통신문등을 받기위해서 프린터 많이들 구매하시는데요 프린터를 처음 사서 컴퓨터에 연결하면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사셔야 합니다. 세재품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