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고촌콘솔HUB 위치 배송기간

by 확인 방법 2020. 11. 23.

고촌콘솔HUB 위치 배송기간

언택트 시대가 계속 되면서 외부로 나가지 못하는 상황이 계속 되다 보니 배달업이 급성장 하고 있다는 뉴스럴 보았는데요 배달업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 하고 있는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택배업 이죠 여러가지 택배 업체가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CJ대한통운이 택배업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중 고촌콘솔HU 위치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고촌콘솔HUB 뭐하는곳?

CJ대한통운에는 악명 높은 몇몇 콘솔HUB가 있는데요 옥천, 곤지암, 가산, 토평등등 택배가 들어가면 안나온다고 택배기다리는 분들의 마음을 졸이게 합니다. 콘솔HUB는 작은 소형 택배 물건들을 분류하는 작업을 하는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작은 택배물건들은 단일 행낭에 포장하게되는데요 배송 지역이 비슷한 물건들을 하나에 행낭에 포장을 하여 분실이나 파손을 막는 작업입니다.

 

고촌콘솔HUB 상차하차

택배조회를 해보시면 상차 하차 라는 이야기를 보셨을텐데요 상차는 택배물품들을 차에사 싣는 행위이고 하차는 전국에서 모인 택배를 차에서 내리는 행위라고 보시면 되요 이 상하차 알바를 다녀온 사람들은 극한 직업이고 한번 다녀오면 파스비용이 더 많이 들어서 오히려 손해라고 할만큼 힘든 아르바이트라고 합니다. 요즘은 많이 기계화 되어서 조금은 수월해 졌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사람손이 많이 가는 현실이라고 합니다.

 

고촌콘솔HUB 위치

고촌콘솔HUB의 옛 이름은 고촌 3CP이고 위치는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141-2번지에 있습니다. 아라뱃길에 자전거 타보신 분들이라면 아마 지나가면서 보셨을수도 있는데요 대부분 물류센터가 그렇듯이 눈에 잘 안띄는 곳에 있어서 쉽게 찾기가 어렵습니다. 급하게 택배를 받으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직접 방문해서 택배를 미리 받아 볼수 있는데요 사전에 담당자와 통화 하셔서 정확하게 어떻게 가야하는지와 수령 가능여부를 미리 확인 하고 신분증 지참하신후 가셔야 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는 1588-1255 입니다.

 

고촌콘솔HUB 배송기간

가끔 질문이 올라오는것이 고촌콘솔HUB에 택배가 오랬동안 머무르고 있어서 오질 않는다라는 글이 보이는데요 이는 행낭이 가득 채워지지 않으면 출발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서 대기를 할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택배의 분실과 파손을 막기 위해서 행낭포장을 하는것인데 그 행낭 포장때문에 택배가 늦어질수도 있다니 모든일에는 장점가 단점이 존재하는것 같아요 하지만 요즘은 택배 물건이 많아서 대부분 하루에서 이틀이면 원하시는 택배를 받아보실수 있으니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

 

이렇게 인터넷으로 상품을 사는건 쉬운데요 그 택배가 내 손에 들어 오기까지 다양한 과정을 거치고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들어가는걸 보면 작은 돈으로 편리함을 이용할수 있는데 감사합을 느끼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