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청약 정보

과천지식정보타운 린 파밀리에 공공분양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옵션 가격 발코니 확장 비용

by 확인 방법 2021. 8. 19.

서울과 가장 가까운 경기도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인 과천에 새롭게 건설 예정인 과천지식정보타운 린 파밀리에 공공분양 아파트가 본격적인 청약 일정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과천지식정보타운 린 파밀리에 공공분양 아파트

경기도 과천 지식정보타운 공공주택지구 S-8BL 일원에 걸설 예정인 과천지식정보타운 린 파밀리에 공공분양 아파트는 는 5개 동 규모로 건설 예정이며 가장 낮은 동은 24층, 가장 높은 동은 29층으로 설계되어 있는 659세대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659세대 중 이번 공공분양에는 318세대, 신혼희망타운에는 237세대가 배정되었고 추후 공급 예정인 신혼희망타운 임대 아파트는 114세대가 배정되어 있습니다.

 

과천지식정보타운 린 파밀리에 공공분양 아파트는 투기과열지구에 공급되는 분양가 상한제 적용주택으로 재당첨 제한은 10년이 적용되고 전매제한 역시 10년이 적용됩니다. 또한 최조 입주 가능일부터 5년이라는 거주의무도 적용되게 되니 청약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조정대상지역 현황 및 규제 사항

 

2021년 조정대상지역 현황 및 규제 사항

정부의 집값 안정화 정책의 일환으로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하여 다양한 규제와 가격 상승 억제 정책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2021년 조정대상지역 현황 및 규제 사항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정

nbliss.tistory.com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입주자 공고 다운로드 가능하시니 입주자 공고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과천지식정보타운 린 파밀리에(공공분양) 입주자모집공고문.pdf
1.01MB

입지환경

과천을 예로부터 서울과 가까워서 인기가 많은 지역인데요 과천지식정보타운 린 파밀리에 공공분양 아파트는 그 인기를 이어갈 충분한 입지환경을 갖추었습니다. 지하철 4호선 과천지식정보타운역 예정으로 역세권의 꿈 이루었고 제2경인고속도로 및 과천대로 등 서울과 수도권으로 접근하기 쉬운 교통환경도 갖추었습니다. 기존에 충분히 갖추었던 인프라 역시 단지에서 가깝기 때문에 생활의 편의성을 증대시키는 요인으로 작용될 것입니다.

 

단지설계 및 동호수 배치도

 

과천지식정보타운 린 파밀리에 공공분양 아파트 단지설계는 남서향과 남동향으로 설계된 것을 볼 수 있고 주 출입구와 부출입구를 나눔으로써 교통을 분산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단지 내에 작은 도서관, 커뮤니티센터, 주민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입주민의 편의시설까지 잘 갖춰져 있어서 생활의 편의성 극대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공분양은 84㎡이 주로 이루고 있는데요 공공분양에는 801동, 802동, 803동만 해당되니 동호수 배치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면도

 

과천지식정보타운 린 파밀리에 공공분양 아파트 평면도를 살펴보면 대부분 4 Bay 판상형 구조로 개방감 좋고 공간 효율 생각해서 설계한 모습을 엿볼 수가 있었습니다. 주방 옆 다용도실 위치하도록 설계된 구조는 가장 인기 있는 형태로 수납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평면도 상으로 현관 옆에 창고 형태로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된 모습 살펴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물건 수납이 편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양가 및 발코니 확장 비용

  • 84A : 797,000,000 ~ 852,500,000
  • 84A-1 : 872,600,000
  • 84B : 786,700,000 ~ 841,400,000
  • 84B-1 : 861,500,000

발코니 확장비용은 8,032,000원으로 청약 당첨 시 필요한 자금 계산하실 때 분양가도 중요하지만 요즘은 거의 확장형을 많이 선택하시니 발코니 확장 비용도 고려하셔서 필요 자금 계산하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에어컨

 

많은 분들이 옵션 중 가장 많이 고려하신다는 시스템 에어컨 옵션은 2가지로 나눠져 있고 각각 3대와 5대로 구분될 수 있으니 설치할 방의 개수만큼 옵션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각종 옵션 및 마이너스 옵션

 

과천지식정보타운 린 파밀리에 공공분양 아파트는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는데요 타입별로 약간의 옵션 차이가 있다는 점도 참고하셔야 할 부분이고 옵션을 어느 정도 넣었을 때 분양가 변화도 미리 계산해보셔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신만의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마이너스 옵션의 선택지가 있는데요 마이너스옵션 선택시 아래 항목은 시공되지 않으므로 자신의 스타일대로 인테리어 하고싶은신 분들은 마이너스옵션 선택 후 따로 인테리어를 진행하실 수 있으니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고 봅니다.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발코니 확장 비용 옵션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발코니 확장 비용 옵션

인천 계양에 청약 준비중이신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 아파트에 관한 모든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 인천시 계야구 효성동 24-15 번지

nbliss.tistory.com

주택담보대출 용어 LTV, DTI, DSR 개념 알아보기

 

주택담보대출 용어 LTV, DTI, DSR 개념 알아보기

뉴스를 보면 주택담보대출 규제에 대한 이야기 많이 나오는 걸 보았는데요 아파트 가격 안정화를 위해 정부에서 실시하고 있는 주택담보대출 용어 LTV, DTI, DSR 개념과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도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