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내 주변 붕어빵 위치 찾는 3가지 방법

by 확인 방법 2023. 12. 7.

겨울철 1등 간식은 바로 붕어빵 인데요 붕어빵은 겨울철 노점에서 판매를 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어디서 판매를 하는지 알 수 없어 정작 먹고 싶을 때 먹지 못하는 경험 누구나 한 번쯤은 있으실 것입니다. 오늘은 내 주변 붕어빵 위치 찾는 3가지 방법 알아보시고 추운 겨울 따듯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목차

     

    내-주변-붕어빵-위치-찾기
    내-주변-붕어빵-위치-찾기

    당근마켓

    당근마켓은 위치기반 중고거래 앱으로 중고거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동네생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을 활용해서 많은 사람들이 붕어빵에 대한 정보도 공유하고 있습니다.

     

    당근마켓 설치 바로가기

     

    당근마켓-붕어빵
    당근마켓-붕어빵

    당근마켓을 설치한 후 검색창에 붕어빵으로 검색하면 내가 거주하고 있는 동네에 붕어빵에 관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동네생활 탭에서는 어디 붕어빵이 맛있는지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당근마켓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슴속3천원 - 나와 가까운 붕어빵

    붕어빵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길거리 음식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가슴속3천원 - 나와 가까운 붕어빵 앱을 설치해보세요

     

    가슴속 3천원 - 나와 가까운 붕어빵 어플 설치 바로가기

     

    가슴속3천원-나와-가까운-붕어빵
    가슴속3천원-나와-가까운-붕어빵

    이 어플 역시 위치기반 서비스로 내 주변에 이쓴 푸드트럭과 가게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해당 어플의 장점은 장사를 하는 사장님이 직접 등록을 할 수 있고 방문 인증과 리뷰도 남길 수 있어 다른 사람들이 남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더 맛있는 붕어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가게를 방문하여 받을 수 있는 배지도 있어 모으는 재미까지 추가된 어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붕세권

    역세권, 스세권, 멕세권 등 역 주변, 스타벅스 주변, 멕도날드 주변 등 붕어빵 가게 주변을 뜻하는 붕세권 어플도 붕어빵을 찾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붕세권 어플 설치 바로가기

     

    붕세권
    붕세권

    붕어빵이 위치를 공유하는 서비스 어플로 많은 사용자가 직접 등록할 수 있어 한눈에 붕어빵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직접 붕어빵 파는 곳을 등록하면서 가격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남길 수 있어 붕어빵을 구매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2024년 공휴일 대체공휴일 징검다리 및 황금 연휴

    2023년도 한 달가량 남은 시점에서 2024년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2024년 공휴일 대체공휴일 징검다리 및 황금 연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해가 시작되면 달력으로 휴일

    nbliss.tistory.com

     

    하이패스 미납요금 카드 납부 방법

    하이패스 단말기 고장 또는 충전식 카드 요금 부족 등으로 하이패스 미납요금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휴게소에 24시간 이상 주차를 했더니 출구 영업소에서 입차 시간을 인지하지

    nbliss.tistory.com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 예약 방법 (위치 검색)

    현대자동차를 이용하는 분들 중 대다수는 차량을 정비해야 하는 경우 블루 핸즈를 이용할 것입니다. 하지만 하이브리드차 또는 전기차의 경우는 일반 블루핸즈에서 정비가 안 되는 경우가 있는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