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영풍문고 재고확인 가장 쉽게 하는 방법

by 확인 방법 2020. 11. 24.

영풍문고 재고확인 가장 쉽게 하는 방법

얼마전 서점을 갔었는데 오랜만에 많은 책들을 보고 구석에 앉아서 잠깐 읽는 책이 왠지 운치있고 느낌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이렇게 서점을 찾는 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죠 그런데 인기있는책 특히 베스트 셀러나 출간된지 오래된 책은 가끔 재고가 없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손쉽게 영풍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 알아 보겠습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홈페이지

우선 가장 손쉽게 인터넷으로 확인 할수가 있는데요 영풍문고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됩니다. 영풍문고 홈페이지는 포털 사이트에서 영풍문고를 검색 하시면 되요

 

이렇게 검색을 하시면 바로 홈페이지를 확인 할수가 있는데요 클릭해서 바로 들어가 주도록 하겠습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책검색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셨다면 원하는 책을 검색하셔야겠죠? 저는 이맘때 매년 나오고 있는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 코리아 2021"을 검색해보겠습니다. 매년 보고 있는 책인데요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살아가야라는 메세지를 던져주는 책 같아서 언제나 찾아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결과를 확인 할수가 있는데요 요즘은 책배송이 거의 하루만에 이루어져서 11시 전에 구매하면 당일날 수령이 가능할정도로 빠른 배송을 볼수 있는데요 이럴땐 우리나라가 정말 배송하나는 총알보다 빠른걸 느낄수가 있습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

책 검색까지 하셨다면 아래쪽에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을 클릭해 봅니다.

 

그럼 이렇게 전국에 영풍문고에 있는 책 재고를 확인 할수가 있습니다. 집 주변에 있는 영풍문고에 가서 책을 구매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재고 확인 하고 가시기 전에 실시간으로 재고 수량이 변동할수 있으니 꼭 영업점에 전화해 보시고 가는걸 추천 드립니다 어렵게 갔는데 그사이 재고가 떨어져서 책을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길수가 있으니까요

 

저는 영풍문고 강남점을 클릭해 봤는데요 책의 위치까지 확인 할수가 있어서 편리하게 책을 찾으러 갈수 있겠죠? 제가 검색해본 책은 아직 재고가 많은 책이지만 몇몇 책들은 이제 거의 재고가 없는 책들도 많을수 있으니 원하시는 책은 꼭 검색해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나우드림

영풍문고에서 재공하는 나우드림이라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나우드림은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가격으로 원하는 지점에서 책을 바로 수령할수 있는 서비스 인데요 책을 빠르게 받아서 읽어 보시길 원하시면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이 됩니다. 급하신 분들은 나우드림 서비스 시용해 보시면 저렴하게 책을 구매할수 있어서 좋은 방법 같아요

 

 

아직은 외부 외출이 수월하지 않다보니까 인터넷으로 전자책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하지만 가끔은 책 한장한장 넘기면서 책의 촉감을 느껴 보시는건 어떨까요? 어서 빨리 수월하게 서점가서 책의 매력을 느껴보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