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유류세 인하 적용된 주유소 찾기

by 확인 방법 2022. 6. 19.

치솟은 기름값에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요즘 정부는 마지막 카드로 유류세를 법적 최대한도인 37% 까지 낮추는 방안을 유력하게 검토하고 있는데요 유류세 인하가 시작되면 모든 주유소는 이를 반영해야 하지만 지역마다 늦게 반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빠르게 유류세 인하 적용된 주유소 찾기 활용하여 저렴하게 주유하세요

 

목차

     

     

    유류세-인하된-주유소
    유류세-인하된-주유소

     

    유류세 인하 적용

    경유화 휘발유 가격이 2100원을 넘어서 연일 최고 기록을 쓰고 있는데요 정부가 이르면 오늘 새 정부 첫 비상경제장관회의를 열고 유류세 추가 인하 방안을 발표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류세 인하 적용된 주유소 바로가기

     

     

    이미 지난달부터 30% 인하된 유류세를 법적 최대한도인 37%까지 낮추는 것을 검토해 발표할것으로 전해 졌는데요 실제로 실행된다면 휘발유 기준으로 유류세가 리터당 573원에서 516원으로 57원가량 내려가게 됩니다.

     

    유류세 인하 적용된 휘발유 가격

    평균-휘발유-가격
    평균-휘발유-가격

    서울 기준으로 2022년 6월 19일 기준 휘발유 평균 가격은 2167원입니다. 이에 이번에 실행된 유류세 인하가 적용된다면 2110원가량으로 떨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데요 이는 평균 가격인 만큼 주유소마다 가격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유류세 인하 적용된 주유소 찾기

     

     

    유류세 인하된 저렴한 주유소 찾기

     

     

    유류세 인하 적용된 주유소를 찾기 위해서는 한국석유공사에서 운영하는 " 한국석유공사 오피넷 "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렴한-주유소-찾기
    저렴한-주유소-찾기

    이렇게 지도상에 저렴한 주유소를 찾을 수 있는데요 다른 주유소 평균 가격보다 더 저렴하며, 다른 주유소 보다 50원가량 저렴하게 휘발유 및 경유를 판매하고 있다면 이번 유류세 인하가 적용된 주유소로 볼 수 있으니 빠르게 주유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포켓몬빵 파는곳 구매 방법

     

    포켓몬빵 파는곳 구매 방법

    요즘 구하기 가장 어려운 것을 손꼽아 보면 바로 포켓몬빵을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오픈런 까지 생겼다는 포켓몬빵, 좀 더 손쉽게 포켓몬빵 파는곳 구매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

    nbliss.tistory.com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4곳 비교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4곳 비교

    자동차에서 유일하게 땅 하고 연결되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타이어입니다. 타이어는 일정 거리를 운행하거나 일정 기간이 지나면 필수적으로 교체해줘야 하는데요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4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