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휴일지킴이 약국찾기

by 확인 방법 2021. 7. 6.

언제 어디서 아플지 모르기 때문에 의료 서비스는 너무나 중요합니다. 우리나라는 특히 의료 서비스가 잘되어 있는 나라인데요 휴일 이나 심야시간에도 어렵지 않게 약국을 찾을수 있는 휴일지킴이 약국찾기 홈페이지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휴일지킴이

휴일지킴이 약국찾기 서비스는 대한약사회에서 전국의 약국을 네트워크망으로 연결하여 국민들에게 휴일 및 심야에 열려 있는 약국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심야 시간에 배탈이나 설사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데 응급실을 방문할 정도는 아닌 증상이라면 이 서비스를 이용해서 가까운 약국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이라면 더욱 중요한 서비스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홈페이지 이용방법은 메인 화면 접속하셔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후 지역을 선택하시면 해당지역의 문연 약국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이처럼 서울에서 부터 제주도 까지 전국적인 네트워크 망이 구축되어 있는 휴일지킴이 약국찾기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찾기-홈페이지

https://www.pharm114.or.kr

 

휴일지킴이약국 - pharm114

 

www.pharm114.or.kr

 

의약품 정보

휴일지킴이 약국찾기 홈페이지에서는 약국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의약품에 대한 정보도 공개되어 있습니다. 그중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살수 있는 약에 대한 정보를 얻을수가 있는데요 병원을 방문해서 처방전을 받아야 구매할수 있는 약과 처방전 없이도 구매할수 있는 약에 대해 설명되어 있어서 증상에 따라서 처방전 없이 살수 있는 약 만으로도 많은 부분 증상을 완화 시킬수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의약품 복용법

혹시 집에 약이 있지만 복용법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한다면 휴일지킴이 약국찾기 홈페이지에서 의약품 복용법 서비스 이용하시면 됩니다. 어린이 약 먹이기 부터 임신과 약품 복용, 보관방법, 복용시기 등 약을 먹을때 주의해야 하는 많은 정보들이 공유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의약품 복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수 있다는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용약 사용법

외용약은 먹는 약이 아닌 환부에 직접 바르거나 붙히는 약으로 대표적으로 좌약, 안약, 코약, 패치 등을 들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외용약의 올바른 사용법을 그림과 같이 상세하게 설명해 주고 있어서 약을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하지 않게 도와주기 때문에 약에 효능을 제대로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외용약은 주의사항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하기 때문에 휴일지킴이 약국찾기 홈페이지 제대로 이용하신다면 약의 효능부터 사용방법까지 한눈에 살펴볼수 있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업급여 고용보험 가입기간 확인 방법

 

실업급여 고용보험 가입기간 확인 방법

실업급여 신청 준비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문의 주시는것이 실업급여 수급 조건중 고용보험 가입기간이 180일 이상 되어야 된다는 항목 때문에 많이 고민하시는데요 고용보험 가입 기간 쉽게

nbliss.tistory.com

전월세신고제 총정리 - 대표 Q n A

 

전월세신고제 총정리 - 대표 Q n A

부동산 임대시장에 또하나의 새로운 제도가 시작되었는데요 전월세신고제가 6월 1일 부터 시행되었습니다. 전월세신고제는 어떤것인지 총정리 해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

nbliss.tistory.com

국세청 홈택스 양도소득세 계산 바로가기

 

국세청 홈택스 양도소득세 계산 바로가기

국세청 홈택스 양도소득세 계산 바로가기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tmIdx=&tm2lIdx=&tm3lIdx=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