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가입방법, 이율, 상환, 연장 방법

by 확인 방법 2022. 6. 24.

손안에 있는 작은 은행, 카카오뱅크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생활하다 보면 큰돈이 아니더라도 약간의 돈이 급하기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월급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급하게 사용해야 하는 돈이 있으시다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가입방법, 이율, 상환, 연장 방법 확인하셔서 간편하게 융통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 원 까지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개인 신용도에 따라서 이율은 조금씩 변동하지만 저렴한 이율로 간편하게 급 한돈을 융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가입 방법 확인

     

     

    따로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인데요 다양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가입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기본적으로 카카오뱅크를 사용 하고 있어야 하고 카카오뱅크 계좌가 계설 되어 있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손쉽게 가입이 가능하니 어플 설치후에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세요

     

     

    갤럭시 카카오뱅크 설치 바로가기

     

     

    아이폰 카카오뱅크 설치 바로가기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상품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신청하기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상품

    화면 하단 부분에 4개의 네모가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카카오뱅크의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중 대출 - 비상금대출 항목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비상금대출을 터치하여 들어가시면 신청하기 버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신청하기 버튼 터치로 다음으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청서-작성신청내용-확인
    신청서-작성

    간단하게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하는데요 대출 심사 전 선택한 상품의 적합여부를 확인하는 것이니 잘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작성이 끝나고 확인을 누르면 바로 적합성 판단 결과가 나오는데요 적합 판정을 받아야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가입 진행을 할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율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실시간 이율 확인

     

     

    이율은 기준금리에 따라서 변동되는데요 신청 시기에 따라서 이율이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비상금대출-이율
    비상금대출-이율

    비상금 충전금액은 최대 300만 원이고 대출 금리는 5.004%로 책정되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사용방법

    신청완료
    신청완료

    신청이 완료되면 이처럼 기존에 있었던 카카오뱅크 계좌에서 출금 가능 금액이 300만원 늘어나게 됩니다. 이제부터 300만원 한도에서 마이너스 통장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자 역시 사용하는 금액 만큼만 납부하면 되니 잠깐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서비스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대출기간
    대출기간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대출기간은 1년이고 1년 후에는 대울 만기 전 연장 신청이 필요 합니다.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한데요 신용도가 크게 하락하는 경우 연장이 불가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환 방법 역시 만기 일시상환이며 중간에 더 이상 필요 없을 때 상환 후에 대출을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궁금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주 묻는 질문 바로보기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 대상 및 방법

    서울시는 청년의 자립을 돕기 위하여 저축액을 2배로 돌려주는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참여자 70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는데요 각 신청 대상 및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고 미리 사

    nbliss.tistory.com

     

    유류세 인하 적용된 주유소 찾기

    치솟은 기름값에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요즘 정부는 마지막 카드로 유류세를 법적 최대한도인 37% 까지 낮추는 방안을 유력하게 검토하고 있는데요 유류세 인하가 시작되면 모든 주유소

    nbliss.tistory.com

     

    상생 임대인, 착한 임대인 조건 및 혜택 정리

    부동산 시장 안정화를 위하여 정부에서는 6월 21일 새로운 부동산 정책을 내놓았는데요 상생임대임, 착한 임대인에 대한 지원이 개선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상생 임대인,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