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네이버 밴드 PC버전 10초만에 하는법

by 확인 방법 2020. 11. 28.

네이버 밴드 PC버전 10초만에 하는법 아주 쉽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시면 손쉽게 네이버 밴드 PC버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많으니 끝까지 읽어 보세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요즘 다양한 SNS를 이용하실텐데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 하지만 우리에게 익숙한 SNS는 따로 있죠 카카오톡, 밴드... 이것들의 차이점은 해외에서 서비스 되는것과 국내에서 서비스 되는것 그리고 사용하는데 어려움의 차이인듯 싶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을 나이 있으신 분들은 밴드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네이버 밴드 PC버전 10초만에 할수 있는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포털 싸이트에서 네이버 밴드라고 검색합니다. 물론 밴드가 네이버에서 서비스 하는 SNS이기 떄문에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는게 좋겠죠~ 물론 다음이나 구굴에서 검색하셔도 동일한 결과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그럼 제일 상단에 네이버 밴드가 바로 나올 것 입니다. 그럼 이제 벌써 80%는 해결 하신겁니다~! 정말 쉽죠?

 

위에 같은 홈페이지를 보시게 되실텐데요 그럼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은 밴드 가입하셨을때 사용했던 휴대번호나 이메일을 이용하시면되고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아이디와 페이스북 아이디로도 가입이 되니 편하신 아이디로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처음 PC브라우저로 로그인을 하면 인증번호가 보내지는데요 가입할때 적었던 핸드폰으로 인증번호가 발송되니 핸드폰을 꼭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진행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인증번호는 4자리로 되어 있고 절대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면 안된다는점 알고 계시죠?? 꼭 주의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까지 끝내면 내가 가입한 밴드의 리스트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마우스로 원하시는 밴드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모바일에서 사용하시는것보다 더욱 편리하게 밴드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채팅이 많이 있는 밴드라면 모바일로 하는것보다 PC로 이용하시는 것이 더욱 원활한 채팅 즐기실수 있다는점 참고하시면서 이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밴드의 좋은 점은 친한사람들만 딱 모여서 활동할수 있다는 점이 있죠 그래서 골프밴드, 사회인 야구 밴드, 조기축구 밴드 등등 소수 정예로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갈수 있다는 점이 다른 SNS와는 차별화된 점인듯 합니다. 밴드를 이용해서 다양한 사람과 소통하면서 이야기 나눠보는 것은 어떨까요?

 

총정리

  1. 포털 사이트에서 네이버 밴드를 검색한다.
  2. 네이버 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아이디와 비번을 치고 인증번호를 받은뒤 로그인 한다.
  3. 채팅이 많은 밴드 이용시 모바일보다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

2020/11/17 - [필수 생활 정보] - 의약품명 검색 약 모양 검색

-

2020/11/24 - [필수 생활 정보] - 영풍문고 재고확인 가장 쉽게 하는 방법

-

2020/11/11 - [필수 생활 정보] - 구글번역기 자연스럽게 번역하는 방법

 

 

네이버 밴드 PC버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