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방역수칙 헷갈린다면 꼭 참고 하세요

by 확인 방법 2022. 2. 4.

짧게는 2주 단위로 길게는 3주 단위로 방역수칙이 계속적으로 바뀌고 있는데요 바뀔 때마다 방역수칙을 제대로 알기에는 너무나 힘든 시기인 것 같습니다. 이런 방역수칙을 한눈에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사이트 소개해드릴 테니 참고하셨다가 방역수칙 헷갈린다면 꼭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방역수칙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확진자 때문에 정부에서는 방역수칙의 강약을 조절 하고 있는데요 계속적으로 바뀌는 방역수칙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한 사이트가 있으니 바로 "오늘의 방역" 사이트입니다.

 

 

오늘의 방역 바로 확인!

 

오늘의-방역-홈페이지
오늘의-방역-홈페이지

보건복지부 보도자료를 참고하여 지금 시행되고 있는 방역수칙의 핵심적은 내용과 세부적인 내용을 파악할 수 있는 오늘의 방역 사이트는 인원 제한, 시설 운영시간, 방역 패스 적용 대상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방역-업데이트-내용
오늘의-방역-업데이트-내용

오늘의 방역 사이트는 꾸준한 업데이트도 진행하고 있고 다양한 장소별 수칙도 업데이트되고 있어서 더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장소별 수칙

 

장소별-수칙
장소별-수칙

특히 많은 분들이 해당 장소에는 어떤 방역 수칙이 적용되는지 여부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다양한 카테고리를 구분해놔서 그 상황에 맞는 방역수칙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함께 하면 좋은 정보

 

장소별-수칙-결혼식-돌잔치-장례식
장소별-수칙-결혼식-돌잔치-장례식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결혼식, 돌잔치, 장례식 등도 방역수칙을 어떻게 지켜야 하는지를 확인 할수 있고

 

장소별-수칙-경륜-경정-경마장
장소별-수칙-경륜-경정-경마장

그동안 관심 갖지 않았던 경륜, 경정, 경마장, 국제회의, 학술행사 등의 방역수칙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서 부득이한 모임이 발생할 때 방역수칙 준수 여부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세부내용

오늘의 방역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그날에 해당하는 방역수칙의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사적 모임 인원 제한, 시설 운영시간, 방역패스 수칙의 세부 내용을 확인 할수가 있습니다.

사적모임-인원제한-수칙
사적모임-인원제한-수칙

사적모임 인원제한 수칙에서는 예외적 허용 부분이 많은 분들이 헷갈릴 만한 부분인데요 이런 부분도 잘 캐치한다면 더욱 안전한 모임을 만들 수가 있는 것이죠

 

시설-운영시간-수칙
시설-운영시간-수칙

시설마다 다르게 적용되는 시설 운영시간 수칙 역시 21시까지 운영하는 시설과 22시까지 운영하는 시설, 운영시간제한 업는 시설까지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방역패스-수칙
방역패스-수칙

마지막으로 방역 패스 의무 적용 시설 및 의무 적용 아닌 시설도 확인할 수 있어서 어떤 시설을 이용할 때 무엇이 필요한지 미리 준비할수 있고 확인 할수 있기 때문에 너무나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모임을 진행하거나 어떤 시설을 시용해야 할때 오늘의 방역 사이트를 이용한다면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고 새롭게 방역수칙이 바뀐다고 하더라도 이해하기 편하게 방역수칙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주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좋을 "오늘의 방역" 사이트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상속세 증여세 세율 차이점

 

상속세 증여세 세율 차이점

높아지는 부동산 가격 때문에 상속과 증여 사이에서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시고 계실 텐데요 상속세와 증여세 차이점 알아보고 어떤 방식이 더욱 절세에 유리 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

nbliss.tistory.com

노트북 가격비교 사이트 3종

 

노트북 가격비교 사이트 3종

곧 있으면 신학기가 시작하는데요 신학기에 많이들 찾게 되는 노트북 가격비교 사이트 3종 확인하셔서 가장 좋은 가격에 노트북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노트북 구매 시 고려해야 하는 다양한 옵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