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전기차 충전소 찾기, 고속도로 휴게소 충전기 찾기

by 확인 방법 2022. 8. 3.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전기차 충전 인프라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습니다. 전기차 구매 고려하시는 분들이 가장 걱정하는 전기차 충전소 찾기, 고속도로 휴게소 충전기 찾기 알아두신다면 전기차에 대한 걱정 조금은 덜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목차

     

    전기차-충전소-찾기
    전기차-충전소-찾기

     

    전기차 충전소 찾기

    전기차 충전소는 이제 많이 생겨서 도시에서는 아주 쉽게 찾아볼 수가 있는데요 자신의 차량의 맞는 충전소를 찾기 위해서는 조금 상세 검색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무공해차 통합 누리집 전기차 충전소 찾기 바로가기

     

     

    무공해차 통합 누리집을 이용하신다면 아주 손쉽게 전기차 충전소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무공해차-통합-누리집
    무공해차-통합-누리집

    무공해차 통합 누리집에서는 각 지역에 설치되어 있는 전기차 충전소에 대한 정보가 모두 담겨 있습니다. 충전 타입을 따로 검색 해서 내 차에 맞는 충전타입을 찾을 수 있고 충전소를 운영하는 기관도 선택해서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충전소-세부내역
    충전소-세부내역

    충전소를 선택하면 해당 충전소에 대한 세부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지금 사용 가능 유무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상세정보
    상세정보

    상세 정보에서는 주차 요금정보, 주소, 연락처, 위치 사진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충전기 찾기

    장거리를 운전하는 분들에게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충전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요 이때 어떤 휴게소에 전기차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고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전기차 충전기 찾기

     

    고속도로-휴게소-충전기-찾기
    고속도로-휴게소-충전기-찾기

    충전소 분류를 "휴게시설"로 맞춰 놓는다면 고속도로 휴게소 충전기 찾기 한눈에 확인 할수 있는데요 각 휴게소 별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 할수 있어 더욱 편하게 충전소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2022년 전기 자동차 보조금 조회 및 신청 방법

    높아져 가는 기름값에 자동차를 끌고 다니는 많은 사람들이 부담스러워하고 있는데요 2022년 전기 자동차 보조금 조회 및 신청 방법 확인하셔서 고유가 시대에도 합리적인 방법으로 자동차 유지

    nbliss.tistory.com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최대 50% 받는 방법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출퇴근은 정말 하루 일과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고속도로 이용해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은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받는 방법 알아두시면 일상에 많은 도움이 되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