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포장이사 가격 비교 및 유의 사항 (이사 전, 이사 후 준비사항)

by 확인 방법 2022. 9. 13.

가을 이사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이사에 대한 걱정을 하고 계실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양한 이사업체 중 어떤 이사 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많은 고민이 있으실 것입니다. 포장이사 가격 비교 및 유의사항 확인하시고 이사 전과 이사 후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까지 한꺼번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포장이사-가격-비교-및-유의사항
    포장이사-가격-비교-및-유의사항

    포장이사 가격 비교 및 유의사항

    여러번의 이사를 다녀본 결과 이사업체를 잘 선택해야 이사 전과 이사 후 에도 스트레스를 안 받고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편안하게 거주가 가능한데요 인기 있는 순서부터 포장이사 업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포장이사 업체 종류 및 가격비교 알아보기

     

    이사전 준비사항

    이사 전에는 최소 한 달 전에 이사 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급박하게 이사업체를 선정하다 보면 제대로 비교하지 못하고 서비스와 가격이 안 좋은 업체를 선정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보신 후에 가장 합리적인 업체를 선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약 전에는 이사할 때 버리는 물건을 정확하게 이야기하여 견적을 받아야 하고 계약서를 필수적으로 작성하시고 파손 및 사고 등에 보증보험이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도 필요합니다. 입주 청소를 직접 하시는 분들이라면 상관없지만 입주청소를 같이 운영하는 업체도 있으니 입주청소를 맡기실 분이라면 이 부분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사 일주일전에는 귀중품은 따로 보관하고 도시가스 전출 및 새로운 집에 전입이 필요한 부분이라면 미리 신청해놓으셔야 합니다. 인터넷 및 케이블 TV 역시 이전 신청을 해놓아야 하고 집에 자동 이체되어 있는 전기세, 가스비 등이 있다면 변경 신청을 해놓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거주하고 있는 곳이 아파트라면 관리사무실에 미리 연락하여 사다리차 이용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주차 관리를 부탁드려야 합니다.

    이사몰

    이사몰 포장이사 가격 바로 알아보기

     

    이사몰
    이사몰

    도로를 달리다보면 24mall 이사 차량을 자주 목격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그만큼 많은 이동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다 보니 눈에 띄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영구이사

    영구이사 포장이사 가격 바로 알아보기

    영구이사
    영구이사

    연예인 조영구씨가 모델로 있는 영구이사 역시 역사가 오래된 포장이사 업체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이사 업체입니다. 수많은 후기와 전국 지점이 위치하여 무난하고 만족스러운 이사가 가능합니다.

     

    로젠이사

    로젠이사 포장이사 가격 바로 알아보기

     

    로젠이사
    로젠이사

    로젠택배의 이미지를 그대로 받아들여 물류에 대한 좋은 인식이 있는 로젠이사 역시 많은 후기와 전국 지점으로 편리하게 이사가 가능한 업체입니다.

     

    통인익스프레스

    통인익스프레스 포장이사 가격 바로 알아보기

     

    통인익스프레스
    통인익스프레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통인익스프레스 역시 오래된 역사만큼 이사에 대한 노하우가 많이 쌓여 있기에 안전한 이사와 편리한 이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KGB, YES2424, YES2404

     

    KGB 포장이사 가격 바로 알아보기

     

    KGB포장이사
    KGB포장이사

    KGB 이사 브랜드에는 YES2424와 YES2404가 존재하며 큰 차가 필요하신 분들은 YES2424로 작은차가 필요 하신 분들은 YES2404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같은 브랜드라고 하지만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꼭 비교 견적해보시기 바랍니다.

     

    옐로우캡

    옐로우캡 포장이사 가격 바로 알아보기

     

    옐로우캡
    옐로우캡

    옐로우캡 역시 인지도 높은 브랜드로 입주청소, 에어컨 이전, 벽걸이 이전, 정수기 이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한 번에 다양한 이전 서비스를 처리할 때 좋은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사 후 유의사항

    이사를 다 하셨다면 우선 전입신고를 필수적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전·월세라면 보증금을 지키기 위함이고 자가라고 하더라도 전입신고를 늦게 하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셔서 꼭 전입신고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전입신고 방법 및 필요 서류

     

    다음으로는 이사 시 망가지거나 없어진 것이 있는지 꼭 확인하셔서 이사업체에게 알려서 손해에 대한 보전을 받으셔야 합니다.

     

     

     

    확정일자 필요성과 받는 방법 기억해두세요

    전세 및 월세로 거주하시고 계신분들은 확정일자 필요성에 대해서 완전 통감하실텐데요 확정일자는 어떤것이고 어떤방법으로 받을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챙기셔서

    nbliss.tistory.com

     

     

    세대분리 방법 및 조건, 세대분리 하는 이유, 대표 Q n A

    세대분리를 고민하는 청년들이 급증하고 있다는데요 다양한 이유 때문이겠지만 세금 문제와 청약으로 내 집 마련의 꿈을 꾸는 청년들이 많아졌다는 것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세대분리 방법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