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포켓몬빵 파는곳 구매 방법

by 확인 방법 2022. 6. 7.

요즘 구하기 가장 어려운 것을 손꼽아 보면 바로 포켓몬빵을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오픈런 까지 생겼다는 포켓몬빵, 좀 더 손쉽게 포켓몬빵 파는곳 구매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편의점 찾아다니지 마시고 이 방법으로 시도해보시기 바라요

 

목차

     

    포켓몬빵
    포켓몬빵

    포켓몬빵

    포켓몬빵을 구매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오프라인에서 편의점이나 마트에 포켓몬빵이 들어오는 시간에 맞춰서 기다리거나 온라인으로 구매 하는 방법입니다.

     

     

    포켓몬빵 구매 바로가기

     

     

    시간이 많은 분들은 기다려서 구매하실 수 있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이라면 온라인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삼립 공식 판매처

    포켓몬빵은 삼립에서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삼립 스마트 스토어에서 직접 판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립
    삼립

    삼립 스마트 스토어의 포켓몬빵은 한 번에 10개를 구매할 수 있으면 총 8종류의 포켓몬빵을 랜덤으로 보내주게 됩니다.

     

     

    삼립 스마트 스토어 포켓몬빵 구매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원하는 상태이기 때문에 구매할 수 있는 시간에 제약이 있는데요

     

    공지사항
    공지사항

    바로 평일 오전 11시에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5분 이내에 품절이 되지만 많은 사람들이 구매에 성공한 것으로 보면 몇 번 도전하시다 보면 구매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포켓몬빵 종류

    포켓몬빵_종류포켓몬빵_종류
    포켓몬빵_종류

    삼립 스마트 스토어를 이용하면 좋은 점은 바로 한 번에 많은 포켓몬빵을 구매할 수 있고 가장 중요한 정가에 포켓몬빵을 구매할 수 있다는 건데요 자녀분들이나 개인적인 취미로 포켓몬빵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는 도전해볼 만한 방법이라고 보입니다.

     

    당근마켓 PC 버전 편리하게 사용방법

     

    당근마켓 PC 버전 편리하게 사용방법

    중고거래 및 사용하지 않는 물품 나눔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어플이 바로 당근마켓 인데요 기존에는 당근마켓을 이용하려면 무조건 스마트폰을 이용해야 돼서 일을 하다 보면 신경 쓰지

    nbliss.tistory.com

    한국 영화 무료 시청 방법

     

    한국 영화 무료 시청 방법

    오징어 게임 등으로 K-콘텐츠가 전 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한국 영화 무료 시청 방법 알려 드릴 테니 활용하셔서 재미있게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영화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