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당근마켓 PC 버전 편리하게 사용방법

by 확인 방법 2022. 1. 24.

중고거래 및 사용하지 않는 물품 나눔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어플이 바로 당근마켓 인데요 기존에는 당근마켓을 이용하려면 무조건 스마트폰을 이용해야 돼서 일을 하다 보면 신경 쓰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요 당근마켓 PC버전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당근마켓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당근마켓 PC 버전

당근마켓 PC 버전을 이용하시려면 당근마켓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바로실행

 

 

당근마켓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당근마켓 어플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그중 오늘 알아볼 당근마켓 PC 버전은 당근채팅을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당근마켓-PC-버전
당근마켓-PC-버전

당근채팅은 카카오톡 PC 버전과 마찬가지로 당근마켓에서 판매자와 구매자의 대화 수단인 채팅을 PC에서 이용하도록 해줍니다.

 

당근채팅

당근채팅
당근채팅

당근채팅을 이용한다면 PC에서도 편리하게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채팅을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당근마켓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모음

 

로그인

당근채팅은 스크롤을 가장 아래쪽으로 내리면 당근채팅 시작하기 아이콘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아직은 Beta 버전이지만 사용해본 결과 원활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당근채팅-로그인
당근채팅-로그인
당근채팅-로그인-QR코드
당근채팅-로그인-QR코드

당근채팅 로그인은 당근마켓이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폰에서 카메라 어플을 켠 상태에서 QR코드를 스캔해주시면 손쉽게 로그인을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화면
로그인-화면

로그인을 완료하시면 스마트폰에서 이용하셨던 당근마켓 채팅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지금 거래중인 내용도 당연히 확인 할수 있어서 편리하게 중고거래가 가능합니다.

 

당근마켓 PC 버전은 채팅뿐만 아니라 물품 검색도 손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제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지 않아도 당근 마켓을 손쉽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기 어려운 외국어를 쉽게 번역해주는 번역 프로그램은 크게 2가지로 압축해서 이야기할 수 있는데요 바로 구글 번역기와 네이버 파파고가 그것입니다.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며

nbliss.tistory.com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쉽게 하는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쉽게 하는 방법

하루에도 몇번씩 울리는 소리 "카톡!" "카톡!" 이제는 일상 생활처럼 들리는데요 바로 카카오톡 메신저의 대표적인 수신 알람음이죠 스마트폰 있으신 분들중 99%는 카카오톡이 깔려있다고 해도

nbl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