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수 생활 정보

실시간 검색어 순위 사이트 5가지

by 확인 방법 2021. 11. 26.

네이버에서 제공했던 실시간 검색어 순위 서비스가 이제는 더 이상 제공하지 않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데요 아직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알려주는 사이트들이 있어서 몇 가지 소개드리겠습니다. 실시간 인기 있는 검색어가 궁금하신 분들은 적극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검색어

지금 가장 뉴스는 어떤것인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실시간 검색어 순위는 많은 사람들이 유용하게 사용했지만 이것을 악용한다는 여론도 만만치 않아서 결국 폐지하였지만 아직까지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사이트 5가지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네이트

 싸이월드로 네이트온으로 한때 인터넷에서 없어서는 안 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 네이트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바로가기

 

 

네이트
네이트

네이트 홈페이지 "이슈+" 라는 항목을 터치하면 실시간 검색어 이슈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시간별로 이슈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시간별로 어떤 이슈가 있었는지도 살펴볼 수가 있어서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Zum

이스트소프트의 알집, 알약, 알씨 등 프로그램을 설치하다 보면 Zum 홈페이지를 시작 화면으로 변경하는 옵션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줌을 메인 페이지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Zum 홈페이지에서도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Zum 실시간 검색어 바로가기

 

 

Zum
Zum

Zum 사용자도 많기 때문에 실시간 검색어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고 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 층이 약간 높기 때문에 실시간 검색어에 언제나 임영웅이 순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모습도 볼 수가 있습니다.

 

시그널 실시간검색어

네이버 앱에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인기를 끌고 있는 시그널 실시간검색어 사이트를 이용해서 손쉽게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확인 할수가 있습니다.

 

 

시그널 실시간검색어 바로가기

 

 

시그널-실시간검색어
시그널-실시간검색어

시그널 실시간검색어 사이트는 네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참고한다고 하니 네이버 앱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구글 트랜드

우리나라에서도 꾸준히 검색량을 높이고 있는 구글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바로 "구글 트랜드" 라는 서비스를 통해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검색어를 한눈에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구글 트랜드 바로가기

 

 

구글-트랜드
구글-트랜드

구글 트랜드의 사용자는 젊은 층이 많기 때문에 젊은 트랜드를 파악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즈미

다양한 검색어 순위 사이트를 한눈에 모아서 볼 수 있는 이즈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사이트는 구글, 네이트, 줌 등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즈미 실시간 검색어 바로가기

 

이즈미
이즈미

 

지금은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를 하지 않는 네이버, 다음의 과거 실시간 검색어 순위까지 확인 할수 있어서 과거의 실시간 검색어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 활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됨으로 생각됩니다.

 

zoom 다운로드

 

zoom 다운로드

재택근무 하시는 분들 정말 많은 요즘인데요 회의를 진행할때도 화상 회의로 진행하고 아이들 학교도 온라인 수업으로 많이 진행하고 있는 요즘 온라인에서 모일수 있는 프로그램 ZOOM 이 인기

nbliss.tistory.com

크롬 글자 흐림 폰트 흐림 버그 해결 방법

 

크롬 글자 흐림 폰트 흐림 버그 해결 방법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가 이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을 사용하다 보니 글자 흐림 현상인 포트 버그가 생긴 것 같더라고요 이 해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글자 흐림 크

nbliss.tistory.com

알바천국 이력서 자기소개서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알바천국 이력서 자기소개서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알바 구인 구직 사이트 하면 알바천국 생각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 텐데요 알바천국 사이트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 테니 알바 구하시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활용하

nbliss.tistory.com

 

댓글